아이패드 원노트 다운로드

Notes 앱을 사용 하면 신속 하 게 의견을 적어 메모를 작성 하거나 원하는 텍스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 그것으로, 당신은 쉽게 새로운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, 업데이트 또는 기존 노트를 추가, 그리고 더 이상 필요 오래 된 노트 삭제. 다만 약간 꼭지 및 강타에 모두. 첨부 파일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 왼쪽 하단을 탭 하면 노트에 추가한 사진, 동영상, 스케치, 스캔, 웹 사이트 및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. 첨부 파일이 있는 메모로 이동 하려면 첨부 파일의 축소판을 길게 터치 한 다음 메모에 표시를 탭 합니다. 메모를 삭제 하려면 메모 목록에서 메모를 왼쪽으로 살짝 밀거나 삭제를 탭 합니다. ipad Pro와 ipad (6 세대)로 Apple 연필을 사용 하 여 잠금 화면에서 순간 메모를 생성 하거나 마지막 노트에서 그만 두고 있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설정을 변경 하려면 설정 > 메모로 이동 하 여 잠금 화면에서 메모 액세스를 탭 한 다음 옵션을 선택 합니다. 파일에 notes 앱이 지원 하지 않는 Evernote 노트의 첨부 파일이 나 기능이 있는 경우 가져오는 동안 제거 됩니다. 빠른 메모를 해야 합니까? Siri에 게 “새 노트 시작”을 요청 하기만 하면 됩니다. 그런 다음 Siri에 게 메모 하 고 싶은 말을 말하십시오. 특정 노트를 검색 하려면 메모 목록의 맨 위로 스크롤하고 검색 필드를 탭 한 다음 찾으려는 항목을 입력 합니다.

이미 메모를 공유 하 고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? 노트의 맨 위 또는 메모 목록에서 찾습니다. 공유 메모의 작성자는 언제 든 지 삭제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다른 노트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것을 지운다. 탭 하 여 테이블, 제목, 제목 또는 글머리 기호 목록을 추가 하거나 메모를 탭 한 다음 또는을 탭 합니다. 아이폰 이나 아이팟 터치에서 완료 되 면 완료를 누릅니다. 당신은 iPad에 완료를 도청 할 필요가 없습니다. 당신은 모든 메모와 함께, 같은 장소에서 모두 함께 링크, 위치, 사진, 동영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. 다른 앱에서 새 메모 또는 기존 노트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이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 하 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정보 또는 감 흥을 모으는 경우에 믿을 수 없을 만큼 편리 하다. 메일 또는 메시지를 통해 메모에 대해 공동 작업 하도록 다른 사람을 초대 합니다. 또는 메모에 링크를 복사 하 여 원하는 다른 방법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노트를 열고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삭제 된 메모를 복구 하려면 폴더 목록으로 이동 하 여 최근에 삭제 됨을 탭 합니다. 보관할 메모를 탭 하 고 메모를 탭 한 다음 복구를 탭 합니다. 메모 앱에서 iCloud 노트에 다른 사람을 추가 합니다. 그런 다음 편집을 수행 하 고 최신 변경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. 장비가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는 동안 iCloud는 모든 곳에서 노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합니다. 따라서 할 일 항목을 체크 아웃 하거나, 스케치를 편집 하 고, 첨부 파일을 추가 하면, 메모를 공유 하는 모든 사용자가 항상 최신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. Safari의 지도나 웹 사이트와 같은 다른 앱의 항목을 추가 하려면, 공유 하려는 앱을 탭 하세요. 그런 다음 [노트에 추가]를 탭 합니다.

참고를 선택 하 고 첨부 파일을 추가할 메모를 선택한 다음 저장을 누릅니다. 새 메모 또는 기존 첨부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iPad의 강점은 주로 이동성 및 성능의 혼합에 놓여 있습니다. 그것은 웹 브라우징, 라이트 사진 편집, 비디오 편집의 아주 작은 양의, 그리고 좋은이 문서의 목적을 위해-복용 참고. iPad는 자연에 의해 훌륭한 쪽지-복용 장치 이지만, 그 절반 밖에 전투. 당신은 또한 일을 위한 맞은 apps가 있다. Apple 연필로 잠금 화면을 탭 하 고 노트를 만듭니다. 만든 내용이 자동으로 노트에 저장 됩니다. 암호로 보호 된 메모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. 암호로 보호 된 메모를 공유 하려면 iOS 장비 또는 Mac을 탭 하 고 잠금 제거를 선택 합니다.